The faster-than-fast Fourier transform

MIT News posted an article saying that researchers found a way to calculate FFT even faster. It’s like up to 10x.

You can download the paper here :
Nearly Optimal Sparse Fourier Transform

2 responses to this post.

  1. Posted by maccrazy on February 6, 2012 at 5:30 PM

    그렇잖아도 얼마전에 회사에서 이 내용으로 사람들이 메일을 주고 받는걸 봤습니다만, 사실 제가 쓸일은 그리 많지 않아 자세히보지는 않았네요(라고 쓰고 실은 제가 수학이 짧아 무슨 말인지 도통…. ㅋㅋ)
    회사 일이 바쁜건지 요즘은 도통 블로깅이던 SNS던 하지 않게 되네요. :)

    Reply

    • Posted by jongampark on February 6, 2012 at 7:53 PM

      저도 링크만 해놓고 제대로 읽지 않았어요. :) 어떤 뭔가 수식을 간단하게 했거나, 새 CPU들의 아키텍쳐를 이용했다던가 했을거 같은데.
      그나저나 정말 눈코뜰새 없이 바쁘신가 보네요.
      maccrazy님이 SNS에서 사라진 이후 별로 재미가 없어졌어요. SNS 자체가..
      요샌 오히려 거의, 한국이 어수선해서.. 사회 문제로 오히려 더.. 음..

      Reply

Leave a Reply

